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2/inswave/ins_news-UTF8-PHP7-2023/sub_read.html on line 3
배우 신재하, 완성형 비주얼+프로페셔널한 면모로 프레임 가득 채웠다!:데모2023
로고

배우 신재하, 완성형 비주얼+프로페셔널한 면모로 프레임 가득 채웠다!

운영자 | 기사입력 2023/07/17 [10:10]

배우 신재하, 완성형 비주얼+프로페셔널한 면모로 프레임 가득 채웠다!

운영자 | 입력 : 2023/07/17 [10:10]

 

신재하의 ‘더네이버’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앞서 매거진 ‘더네이버’ 7월호 화보를 통해 평소와는 다른 신선한 매력으로 눈길을 모았던 배우 신재하가 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사진에서도 다채로운 면모로 또 한번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재하는 그야말로 완성형 비주얼을 자랑, 매 순간 화보 컷 못지 않은 완성도 높은 컷들을 탄생시키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한 그는 깊은 눈빛으로 현장 분위기를 압도, 손끝까지 디테일을 잃지 않는 섬세한 포즈를 선보이는가 하면, 카메라에 장난스러운 윙크를 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넘나들며 프레임을 가득 채우고 있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화보 콘셉트에 대한 높은 이해로 순식간에 A컷을 만들어내는 신재하에게 스태프들의 환호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 이렇듯 그가 매번 새로운 면면을 드러내며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행보로 2023년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가운데, 지난 14일 팬미팅 개최 소식을 전하며 오랜만에 돌아온 국내 팬미팅은 물론, 첫 해외 팬미팅에서 보여줄 신재하의 활약에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신재하의 화보 및 인터뷰는 매거진 ‘더네이버’ 7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광주광역시] 광주가 만든 자율주행차, 계룡대 누빈다
이전
1/5
다음
포토뉴스 많이 본 기사
광고